스타워즈 위키
스타워즈 위키
Eras-canon.png

캐논 / 레전드

레반시스 군주이자 시스 이터널 육군의 3군단의 이름을 딴 사람이었다. 시스의 역사가 은하계에서 숨겨져 있었기 때문에, 시스 광신자들만이 레반의 이름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다.

시스 트루퍼 군단은 숫자로 확인되었지만 고대 시스 군주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레반 부대는 35 ABY 퍼스트 오더저항군 사이의 전쟁에서 나머지 시스 이터널의 부대들과 함께 활성화되었다.

뒷이야기[]

구상과 개발[]

레반의 캐릭터는 루카스필름 스토리 그룹 일원 파블로 히달고가 쓴 2019년 참고 도서인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 The Visual Dictionary에 언급되면서 현재의 스타워즈 캐논 연속성에서 재확증되었다. 비주얼 사전는 12월 20일 개봉한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9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함께 공개되었다.

다스 레반의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에 출연

레반은 원래 바이오웨어와 루카스아츠의 2003년 비디오 게임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에서 스타워즈 레전드 연속성에서 소개되었다. 게임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서, 레반의 신체적 특성과 성별은 게임 목적을 위해 플레이어에 의해 맞춤 제작되었으며, 레반의 남성 성별은 The New Essential Chronology에서 확인되었다. 레전드에서 레반은 제다이 기사단에서 탈퇴하여 기사단과 은하 공화국을 상대로 전쟁을 벌이는 시스 제국을 결성한 제다이 기사였다. 그는 나중에 시스 정체성을 포기하고 제다이다시 훈련하여 자신이 만든 시스 제국을 물리쳤고 최종적으로 진정한 시스에 맞서며 지도자의 파괴를 도왔다.

출연[]

참고 자료[]

  •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 The Visual Diction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