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위키
30px-Era-real.png
Eras-canon.png

이 문서는 캐논 실사 텔레비전 시리즈에 대해 다룹니다. 혹시 당신은 시리즈의 제목인 제다이 마스터, 레전드 비디오 게임 Star Wars: Obi-Wan 또는 레전드 소설 Star Wars: Kenobi 문서를 찾으시나요?

스타워즈: 오비완 케노비는 현재 루카스필름이 개발하고 있는 실사 텔레비전 시리즈이다. 디즈니의 새로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시리즈에는 이완 맥그리거스타워즈 프리퀄 삼부작오비완 케노비 역을 다시 맡았고 헤이든 크리스텐슨다스 베이더 역을 다시 맡았다. 이것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이후 10년 후에 일어난다.

개발[]

제작[]

2021년 3월 29일 루카스필름은 모시스 잉그램, 조엘 에저턴, 보니 마레 피세, 쿠마일 난지아니, 인다라 바마, 루퍼트 프렌드, 오시어 잭슨 주니어, 성 강, 시몬느 케셀 및 베니 사프디가 포함된 시리즈의 공식 출연자 명단을 발표했다. 촬영은 4월에 시작되었다.

2020년 말, 이 시리즈는 이전에 더 만달로리안에 사용되었던 기술인 "더 볼륨"을 사용하여 제작되었다고 한다.

2021년 5월 19일, 노련한 스타워즈 컨셉 아티스트 더그 치앙이 시리즈에서 데보라 차우 감독과 협력하여 새로운 디자인을 위해 다른 문화를 많이 사용한 것으로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