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위키
Eras-canon.png

다음 사건들은 22 BBY, 로탈 역법으로 3255 LY에 발생했다.

사건[]

  • 잠 웨셀장고 펫코러산트에서 파드메 아미달라 의원암살 시도.
  • 지오노시스 전투를 기점으로 분리주의 위기가 끝나고 클론 전쟁이 시작됨.
  • 아나킨 스카이워커와 파드메 아미달라가 나부에서 비밀 혼례식을 치룸.
  •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제다이 기사로 승급함.
  • 4달 후, 아소카 타노가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파다완 수련생으로 배치됨.
  • 아나킨 스카이워커와 아소카 타노가 아사즈 벤트리스로부터 자바의 아들 로타를 구출함.
  • 지로 더 헛, 파드메 아미달라가 로타 납치 사건에 연루되어 있음을 밝히자 검거됨.
  • 분리파 노급함 멀레볼런스호가 제다이와 공화국군에 의해 파괴됨.
  • 로디아 행성이 일시적으로 분리주의파에 가담하나, 파드메 아미달라와 자자 빙크스 대표의 성공적인 임무로 공화국에 재가입.
  • 두쿠 백작, 오비완 케노비, 아나킨 스카이워커 모두 플로럼에서 해적 혼도 오나카에게 붙잡히지만 결국 탈출에 성공함.
  • 아나킨 스카이워커와 아소카 타노가 무역 연합록 더드 장군으로부터 마리둔의 원주민인 루멘족들을 보호하는데 일조함.
  • 판토라 위성의 행성 오토 플루토니아에서 탈즈 원주민들이 발견되자 판토라인들과 탈즈족 사이 전쟁이 발생하지만 이내 제다이와 판토라의 의원 리요 추치가 상황을 수습함.

각주[]

  1. 스타워즈 반란군: 비주얼 가이드